평판 제고: 팁과 요령

평판 제고: 팁과 요령

평판 제고: 팁과 요령

당신의 회사는 당신에게 세계를 의미하십니까? 만약 그렇다면,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경험을 주고 싶을 것이다.

그 중 일부는 높은 명성을 유지하는 것이다.

이것에 대해 너에게 도움이 될 충고를 계속 읽어라.

인터넷 상의 당신의 브랜드에 관한 부정적인 내용에 대한 최선의 방어는 좋은 공격을 하는 것이다.

부정적인 피드백은 반드시 긍정적인 피드백의 바다에서 손실될 수 있으므로, 충분한 피드백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검색 결과에서 부정적인 내용이 누락되도록 신선하고 긍정적인 내용으로 계속 업데이트하십시오.

상냥하게 지내세요.

팔로워와 가능한 한 자주 소통하십시오.

누군가가 시간을 내어 당신의 소셜 미디어 페이지 중 하나에 메시지를 남길 때, 당신의 빠른 대응이 중요하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이 대답을 모르는 질문을 한다면, 당신이 답을 찾으려고 시도하고 있다고 팔로워에게 알려라.

귀하가 제공하는 제품이 최신 제품인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브랜드를 신선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고, 그것은 당신의 경쟁력에 우위를 줄 것이다.

매일 몇 분씩 온라인 검색을 실행하여 귀사가 속한 산업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으십시오.

당신의 온라인 존재는 항상 알아두어야 할 것이다.

언제 부정적인 발언이 나오는지 모르니 자주 확인해야 한다.

검색 엔진 결과를 검토하여 비즈니스에 부정적인 결과가 나타나지 않도록 하십시오.

격주에 한 번씩 그것을 하도록 노력해라.

만약 당신이 사업을 한다면, 항상 직원들을 존중하라.

어떤 사업체들은 이렇게 하지 않고, 그것은 그들의 사업에 해를 끼친다.

만약 사람들이 당신이 나쁜 고용주라고 생각한다면, 그것은 소비자들이 당신과 거래를 하고 싶어하지 않게 할 수 있다.

신뢰받고 평판 관리를 도와줄 수 있는 회사들이 있다.

매일의 상호작용으로 이 많은 것을 직접 처리하게 될 것이지만, 오늘날 세계에서는 언론뿐만 아니라 인터넷과 소셜 미디어에서도 많은 상호작용이 감시되어야 한다.

그렇기 때문에 이런 것들도 도와줄 수 있는 사람이 있다는 것은 대단한 일이다.

사업에 대한 부정적인 평을 읽으면 특히 작가가 진실을 왜곡하고 있을 때, 작가에게 분개하는 것도 이해할 수 있다.

당신의 가장 좋은 접근법은 사실들로 침착하게 대응하여 원래의 포스터가 말한 것을 폭로하는 것이다.

사람들이 양쪽을 다 읽을 때, 그들은 스스로 사물을 판단할 수 있다.

사업 수행 방식에 따라 도달 가능한 기대치를 설정할 필요가 있다.

특히 오류가 발생할 때는 항상 처음부터 고객에게 솔직하고 항상 오류를 수정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좋은 평판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투명성이 필수적이다.

고객이 구매를 받은 후에는 항상 후속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나중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체크인을 하는 것은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인터넷을 통해 공유하도록 선택한 모든 정보에 매우 주의하십시오.

나중에 당신에게 불리하게 사용될 수도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소셜 미디어에 많이 참여하지 않더라도 자신과 관련된 모든 콘텐츠를 정확히 아는 것이 득이 된다.

상품이나 서비스를 팔려고 한다면 고객이 질문 없이 돈을 돌려받을 수 있는 방법이 필요하다.

이것이 좋은 고객 서비스를 만드는 것이다.

더 이상 신상품으로 판매할 수 없기 때문에 반품 시 수익의 일부를 잃게 된다.

하지만, 당신은 명성을 얻고 있다.

사업에 있어서 당신이 약속을 지키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면.

만약 당신의 조건이 계속 바뀐다면,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을 더 이상 믿지 않을 것이다.

너는 신뢰할 수 없고 정직하지 못하다는 평판을 얻을 것이다.

그런 평판을 얻으면 그것을 개선하는 데 시간이 많이 걸린다.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에서 감정적이 되지 않도록 하십시오.

효과적인 스트레스 관리는 좋은 도구다.

규칙적으로 운동을 하거나 명상을 하거나, 스포츠의 일원이 되어, 규칙적으로 증기를 발산하고 냉정함을 유지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도록 하라.

포럼에서 싸우지 않도록 해라.

이것은 대중이 당신을 인식하는 방식을 해칠 것이다.

앞에서 말한 바와 같이, 만약 당신의 사업이 당신에게 중요하다면, 당신은 당신의 고객에게 그것을 중요하게 만들어야 한다.

이 일을 하기 위해서는 당신 사업의 명성이 필수적이다.

이러한 제안들은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