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절한 영양 섭취: 팁과 요령

적절한 영양 섭취: 팁과 요령

적절한 영양 섭취: 팁과 요령

영양이라는 단어를 체중감량이나 다이어트와 동일시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영양은 식이요법과 체중 감소가 그 중 두 가지에 불과할 정도로 많은 다양한 영역을 포괄한다.

영양은 체중 감소, 체중 증가, 체중 유지, 비타민과 미네랄의 정확한 양 유지, 건강하고 적절한 수분 섭취, 그리고 많은 다른 요인들에 의해 달성된다.

올바른 영양 계획은 생활 방식, 체형, 전반적인 활동 수준 등 개인의 특정한 요구에 따라 달라질 것이다.

앞으로 몇 분 동안, 여러분은 건전한 영양 원리에 대한 이해에 뿌리를 둔 더 건강한 생활 방식을 채택하기 위한 다양한 조언과 아이디어를 발견할 것이다.

이 기사를 다 쓰고 나면, 당신의 영양 수준은 성층권을 향해 치솟을 것이다.

샐러드는 영양가가 있다고 생각되지만, 샐러드 드레싱은 그다지 건강에 좋지 않다.

지방이 많이 들어 있고 영양소가 부족한 크림색 드레싱이 많다.

식초나 올리브유를 베이스로 한 드레싱이 훨씬 더 건강에 좋다.

호두는 다른 과일과 야채와 함께 샐러드에 맛을 주입할 수도 있다.

식단에 매일 600mg의 마늘을 첨가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마늘은 심장병이나 암과 같은 질병과 자연스럽게 싸운다.

마늘은 또한 장기에 도움을 주는 항균과 항균 효과가 있다.

매일 정향과 마늘을 먹어야 한다.

붉은 고기를 너무 많이 먹지 않고 단백질을 충분히 섭취하기 위해 매일의 식단에 퀴노아를 첨가하라.

그 속에는 아미노산이 많이 들어 있다.

그것은 또한 글루텐이 없고 몸에 필요한 많은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다.

퀴노아는 매우 미묘하고 견과류를 가지고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고기와는 다른 좋은 변화라고 생각한다.

영양식을 먹고 싶다면 매일 8온스 정도의 살코기를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은 여러분의 일상 철분과 단백질 요구량을 충족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살코기 옵션에는 들소, 사슴고기, 생선이 포함된다.

당신의 식단에 셀레늄이 많이 포함된다는 것은 중요하다.

셀레늄이라는 미네랄은 조직의 탄력에 기여할 수 있는 항산화제로 사용되며 조기 피부 노화를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셀레늄은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이 미네랄을 함유한 몇몇 훌륭한 음식들에는 다른 음식들 중에서도 밀 세균과 달걀이 있다.

만약 요리할 견과류의 다른 종류들 사이에서 선택권이 주어진다면, 아몬드를 사용하라.

이것들은 당신이 먹을 수 있는 가장 영양가 있는 견과류들이다.

그것들은 단백질을 공급하고, 혈구를 건강하게 유지하며, 콜레스테롤을 낮추는데 도움을 준다.

그것들은 다른 견과류만큼 비싸지도 않다.

하루 종일 가능한 한 물을 많이 마셔라.

우유와 주스 섭취를 두어 끼 식사로 제한하고 항상 제공하지 않는다.

하루 종일 우유나 주스를 마시면 아이의 입맛을 상하게 한다.

좋은 영양소는 체중 감량 목표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영양은 신체가 생존하고 건강해지는 데 필요한 모든 비타민, 미네랄, 수화, 그리고 몸무게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을 다룬다.

이 글에서 설명했듯이, 모든 사람은 다른 체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다른 영양 계획을 필요로 한다.

만약 여러분의 몸이 여기서 말하는 것에 가깝다고 생각한다면, 그것에 함께 제공된 조언을 적용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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