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팁으로 배우자를 잠들게 하고 코를 고는 것을 멈추십시오.

이러한 팁으로 배우자를 잠들게 하고 코를 고는 것을 멈추십시오.

이러한 팁으로 배우자를 잠들게 하고 코를 고는 것을 멈추십시오.

코를 고는 것을 피할 수 없는 것으로 받아들이지 마라! 아래 기사는 코골이를 줄이고 모든 피해를 입은 사람들을 위한 평화로운 환경을 조성하는 방법을 논의한다.

바보같이 들리지만, 노래하는 것은 실제로 코를 고는 것을 낫게 할 수도 있다.

노래하는 것은 목의 근육을 활용하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목의 근육을 강화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목 근육을 강화하면 코를 골 가능성이 훨씬 적다.

색스나 트럼펫을 연주하는 것도 목의 근육을 키울 수 있다.

코를 골기 싫으면 물이나 다른 액체를 충분히 마셔라.

탈수되면 콧구멍에서 굵은 점액이 분비돼 코를 골게 된다.

매일 최소한 10컵의 물을 마시거나 카페인이 없는 다른 음료수를 쏘면 코골이를 줄일 수 있다.

불법 약물을 복용하지 마십시오.

불법 마약은 당신의 코 고는 문제에 주요 원인이 될 수 있다.

마리화나는 합법적인 처방약과 같은 방식으로 당신에게 영향을 줄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을 편안하게 한다.

이러한 효과로 진통제나 다른 약물들도 코골이를 유발할 수 있다.

비록 깨어 있을 때 편안함이 신기하게 느껴지지만, 일단 잠이 들면 코를 골기 시작할 것이다.

적당한 양의 운동을 하면 코골이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운동으로 호흡 패턴을 조절함으로써 코골이의 위험을 줄일 수 있다.

그 운동은 두 가지 면에서 도움이 된다.

당신의 스트레스는 줄어들고, 당신의 호흡 시스템은 최상의 상태로 유지된다.

스트레스는 호흡을 바꾸고 코를 골게 할 수 있다.

당신은 앞니 뒤에 혀를 놓음으로써 코골이를 줄이기 위해 몇 가지 운동을 할 수 있다.

혀를 뒤로 움직여 이빨 뒤쪽으로 약 3분 동안 멈추지 않고 밀어올린다.

이 운동은 목 근육을 작동시켜 기도를 열고 코골이를 최소화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옆으로 누워서 자면 코를 골 가능성이 줄어든다.

등에 업혀 자는 것은 코를 골지 않고 자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위수면은 목과 등 모두에 좋지 않다.

등에 업혀 자는 것을 자제하고 대신 옆구리를 택하는 것이 당신에게 더 이상적일 것이다.

잠자리에 든 후 1시간 이내에 운동량을 적당히 조절하도록 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의 몸을 산소와 호흡곤란에서 벗어나게 할 것이다.

이로 인해 기도가 긴장되고 수축되어 코골이가 진행되게 된다.

코 고는 것을 멈추고 싶다면 잠자는 자세를 바꿔라.

코골이의 대부분은 누군가 등을 대고 잠을 잘 때 일어난다.

이 자세에서 목 조직과 근육은 너무 이완된다.

옆으로 누운 상태에서 잠을 자면 근육이 이완되는 것을 막을 수 있고 더 편안한 수면을 즐길 수 있다.

코골이를 줄이도록 규칙적으로 혀를 운동하라.

비록 이것이 확실히 바보처럼 들리지만, 혀를 몇 번이고 들락날락하는 것은 입과 목의 근육을 운동시키기 때문에 실제로 가치가 있다.

이렇게 하는 동안 혀가 펴질 때는 뻣뻣하게 유지하라.

혀끝을 한 방향으로 향하게 하고, 그 다음에 다른 방향으로 향하게 한다.

나침반의 네 방향을 가리켜라.

이 운동은 당신의 혀와 턱 근육을 풀어줄 것이고, 코골이를 조금 덜 하게 할 것이다.

Consider the possibility that your allergies may be causing your snoring, and visit your doctor for treatment.

Allergies can lead to swollen nasal passages, which may cause you to breathe from your mouth.

This inevitably makes people snore.

There are many over the counter choices, or if your allergies are severe, see your doctor.

Getting an adequate amount of sleep can significantly reduce snoring.

Your body depends on a steady sleep schedule, if you want to reduce snoring that you do.

Your bedtime and waking time should not differ greatly from one day to the next.

You have tools at your disposal now to lessen your snoring, By using the great advice in this article, you will be able to rid yourself of snoring, and finally sleep proper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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